차이카드
차이카드 초대장 ) 이미 알고 계신분들은 신나게 혜택을 받으며 쓰고 계실거고, 이제 막 알게 되신 분들은 차이카드 발급을 하려고 하실 겁니다.
그런데 차이카드는 좀 특이한게 발급받고 싶다고 아무나 발급을 해주지 않습니다. 정말 특이하죠.
바로 초대장을 얻어야만 발급을 할 수 있는데요, 이 초대장 얻기가 참 힘듭니다.(초반에는 물론 널널했죠)
그래서 오늘은 이 차이카드 초대장 얻는 방법 3가지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각자 편하신 방법을 선택하시면 될 듯 합니다.
차이카드 초대장 얻기
직접 신청하기
공식 홈페이지(https://chai.finance/)를 가시든 아니면 앱스토어(구글, 애플)에서 차이카드 어플을 받으신 다음에 회원가입을 합니다. 그러면 바로 초대장 신청하기를 하실 수 있는데요.
문제는 이렇습니다. 이 방법이 제일 쉬운 대신에 오래걸린다는 것이죠.
물론 저 숫자가 실제 맞는 숫자가 아닐 수 있습니다.(마케팅용) 그런데 현재 차이카드로 초대장을 신청해서 받았다는 글을 찾아볼 수가 없다는 점을 볼때, 대기를 엄청 오래 하셔야 할 겁니다.
별로 추천드리는 방법은 아닙니다.
가족, 지인, 친구에게 얻기
이게 베스트입니다. 차이카드를 사용하고 있으면 일정한 주기별로(이게 정확히 나온건 아닌데 대략 분기별?) 초대장을 줍니다.
그러면 이걸 상대방 휴대폰 번호만 알면 차이카드 초대장을 보내줄 수가 있죠.
이게 제일 좋은 방법이긴 한데 주위에 아마 쓰시는 분이 별로 없을 겁니다. 워낙 컨셉이 특이하나보니, 약간 매니아적이라서 그렇죠.
최고 쉬운 방법이긴 한데 어렵습니다.
초대장 사기
역시나 입니다. 구하기 어려운건, 돈주고 사야 하는게 자유시장경제입니다. 당연히 차이카드 초대장도 수요가 있으니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판매는 주로 중고나라 카페가 제일 많고 당근마켓에도 가끔 올라옵니다.
보시다시피 올라오는 족족 판매완료가 되고 있고, 시세는 예전에는 3천원이었는데 요즘에는 8천원까지 합니다.
소액이니 사기당할 확률은 크지 않으나 그래도 판매자의 이전 이력을 보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차이카드 초대장 돈주고 사는게 제일
그냥 돈주고 사시기 바랍니다. 8천원 정도면 연회비 정도라고 생각하시구요, 본인도 쓰다가 초대장 받으면 이거 다시 판매하셔서 본전 뽑으셔도 됩니다.
이런거 8천원 아낄려다가 괜히 혜택 바뀌고 개악돼서 오히려 더 손해볼 수도 있습니다.
이상으로 차이카드 초대장 얻는 3가지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혹시라도 다른 혜택 더 좋은 카드 찾으시는 분들은 신한 더모아카드(바로가기)도 살펴보고 가시기 바랍니다.